ㅁㅊ네요 환율 방어 제대로 안하니 저러는거... 제 2의 IMF는 이미 온거 같고 중산층없는 빈부격차 찐하게 벌어질 날만 남은거 같습니다. 달러랑 금이나 오지게 사둘껄 후회만 남네요. 추천 0 비추천 0 신고 0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